땅굴닷컴 > 동영상게시판 > 12. 16 남양주 동공에서 녹취된 소리
 
작성일 : 14-12-18 08:05

12. 16 남양주 동공에서 녹취된 소리
트랙백
 글쓴이 : 국방부발표
조회 : 2,725  


국방부가 12. 5 발표했다. 남양주 광사동 땅굴은 허위라고. 그리고 땅굴 탐지부대를 철수시켰다.

남굴사는 그 이후, 국방부가 뚫었던 파이프 공간에 녹음기를 집어넣고 계속 녹음을 시도하였다.

그 결과, 12. 16일 남굴사의 예상이 적중하는 괴소리가 녹음되었다. 북한군의 작업소리를 추정되는 기계작업 소리가 국방부가 작업했던 그 현장에서 녹음되었다.

국방부가 땅굴아니라고 성명을 발표하고 철수하자, 북한은 되메우기한 땅굴을 다시 뚫는 작업을 하는 것으로 추정된다.

이에 관한 영상과 소리를 직접 들어보시기 바랍니다. 남굴사의 녹취수준은 국방부를 훨씬 능가한다는 사실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.

http://youtu.be/aHV8vtwu12Q


이복음 목… 14-12-21 08:22
 
국방부는 자연적소리라고 말합니다.

제가 추측한데로 북한이 남한 국방부와 남굴사의 대립상태를 꿰뚫어보고 있는 상태이므로
국방부가 시추할 때는 땅굴굴착작업을 중단하였다가 국방부팀이 철수하면 재개한 것으로 보입니다.

갱스토커 범죄자들이 타켓이 된 피해자에게 그런 간계로 피해자들의 정신이 이상한 사람으로 취급받게 해 버리는 수법과 똑 같습니다.

그래서 적이 모르게 극비로 국방부팀이 남굴사 회원으로 가장하여 상주하면서 사실증거를 취합해가야 합니다.
군인들이 쿠테타는 극비리에 신속히 잘하면서 땅굴탐사는 왜 군사작전 처럼 극비리에 신속하게 하지 못할까요?          전쟁나면 어찌될찌 끔찍한 생각만 앞섭니다.

땅굴자연소음이 아니라 인위적 소리로 들려집니다.

하나님이 남한의 불의불법한 자들과 배은망덕한 국민을 몽둥이로 징벌하시기로 작정하신 것 같아 심히 염려됩니다.

지나가 버린 정부를 비방하는 것보다 현 정부와 국방부가 좌파 정권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는 것을 직감하고 다른 대안을 찾는 길이 국가를 위기에서 구출하는 방법인 것 같습니다.

모두 탄핵하고 땅굴절개와 공정한 선거와 반공 민주주의 정부가 될 것을 국민공약으로 전제한 정부를 세우는 것입니다.

전국민을 네트워크화하여 3.1일 운동 때처럼 한날에 일시에 일어나는 운동이 필요합니다.
 

 

Link